Re : 안녕하세요. 마이클입니다.

contact@michillscaleb.online omengboji at gmail.com
Sun Sep 19 20:21:18 BST 2021

*마이클 조 변호사.43 Chorley Road, 스윈튼 스퀘어맨체스터 M27 4AE 영국주의 수혜자,저는 Ireland
Petroleum SA와 계약을 맺은 석유화학 엔지니어이자 컨설턴트였던 남아프리카 공화국 국적의 고 윤 씨의 변호사이자 개인 변호사인
Michael C. Jones입니다.2016년 11월 23일, 제 고객과 그의 아내와 두 자녀가 몇 년 전 교통사고를
당했습니다.불행히도 그들은 모두 사고로 목숨을 잃었습니다. 그 이후로 나는 고객의 친척을 찾기 위해 남아프리카 공화국 대사관에 여러
차례 문의했지만 다시 실패했습니다.이러한 여러 시도가 실패한 후 인터넷을 통해 그의 친척을 추적하여 그의 가족 구성원을 찾기로
결정했지만 성공하지 못했습니다. 따라서 은행에서 압수하거나 사용할 수 없다고 선언하기 전에 내 고객이 남긴 돈의 송환을 돕기 위해
귀하에게 연락했습니다.은행에서 가장 가까운 친척을 인도하거나 계좌를 인출하라는 통지서를 나에게 발행했습니다.나는 수년 동안 친척을 찾는
데 실패했기 때문에 귀하를 고인의 가장 가까운 친척/수혜자로 소개하여 이 계정의 수익금(1170만 파운드)이 귀하에게 지급될 수 있도록
귀하의 동의를 구합니다.나는 우리의 청구를 확보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모든 필요한 법적 문서를 받습니다. 내가 필요한 것은 이 거래를
성사시킬 수 있도록 여러분의 정직한 협조뿐입니다.나는 이것이 법을 위반하지 않도록 보호할 합법적인 계약 하에 이루어짐을 보증합니다.
이메일:...........?귀하의 이메일 회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.문안 인사빅토리아 테일러 부인비서마이클 조 변호사*